결혼과 가정 <6>
결혼과 가정 <6>
  • 편집국 기자
  • 승인 2007.02.02 00:00
  • 호수 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을 하면은 예뻐져요”-1

   

권 혁 하
청소년지도연구원
성문제상담소장

생리학적으로 남녀의 사랑이 유지되는 기간은 3~4년이라고 합니다. 일류학자 G 머독은 지구상의 554개 부족을 조사 한바 있습니다.

1부1처제가 135개이고 1부다처제가 415개이며 1처다부제는 4개 부족이라고 하였습니다.

결혼생활이 오래 갈수록 부부의성이나 열정 즐거움은 권태를 가져 올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당신의 노력과 변신은 지금보다 더 사랑에 푹 빠질 것입니다.


◇ 오늘부터 도전과 변화 해 보자

변화 한다는 것은 도전이요 산다는 것입니다. 변화하지 않는 것은 침체 하는 것이고 삶을 포기 한다는 것입니다. 천국도 변화하지 않으면 지옥이란 말이 있습니다. 말은 달릴 때 아름답게 보이고 사람은 도전할 때 아름답게 보이는 것입니다.

“할일이 생각나거든 지금 하십시오, 오늘 하늘이 맑지만 내일은 구름이 보일는지 모릅니다.

어제는 이미 당신의 것이 아니니 지금 하십시오. 친절한 말 한마디가 생각나거든 지금 하십시오. 내일은 당신의 것이 안 될지도 모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언제나 당신의 곁에 있지는 않습니다. 사랑의 말이 있다면 지금 하십시오. 미소를 짓고 싶다면 지금 웃어 주십시오. 당신의 해가 저물면 노래 부르기엔 너무나 늦습니다. 당신의 노래를 지금 부르십시오.”

내가 바뀌면 가정이 바뀌고 그리고 세상이 바뀌어 집니다.

매일 먹는 음식보다 새로운 음식을 찾기 위해서 요리책을 보듯이 가정환경도 바꾸어 놓고 여행, 영화 일상생활 새바람을 일으켜 보십시오.

용모에도 관심을 가지고 자기에게 투자해 보십시오. 들어내는 모습보다 깊이있고 개성있는 모습으로(옷, 화장, 머리모양, 몸관리, 취미활동) 새로운 인생으로 변화와 도전해 보십시오.

도전은 꾸준한 노력과 당신의 지혜에 있다고 보겠습니다.

현대인의 성공비결 5가지 쌍 ㄲ 은 꿈, 깡, 꽤, 끈, 끼, 라고 합니다. 세상은 바뀌어졌습니다. 개미와 베짱이에서 지금은 베짱이가 좋고 예쁜 것 보다 섹시한 것이 좋고 변신하는 아내는 남편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사람이 살아가는데 제일 큰 실수는 “할수 없다는 생각 ”을 가질 때입니다.


◇ 부부 둘만의 시간을 가져보자

애정 표현 본질로 삼는 성은 인간이 지닌 심오한 생명력입니다. 性은 인간이 태어나면서 마음속에 지니고 있는 본 바탕입니다. 여자의 성은 우주 탐사 보다도 더 신비스러운 것이며 무한의 성감대를 가지고 있는 것이 여자의성입니다. 특히 여자의 성은 남자가 어떻게 하느냐에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부부의 꾸준한 사랑의 탐험은 사랑의 독안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사랑의 독 10 가지를 공부 해 보십시오.

1. 사랑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돈으로 결혼한 사람은 낮이 즐겁고 육체로 결혼한 사람은 밤이 즐겁고 마음으로 결혼한 사람은 밤낮이 즐겁습니다. 같이 앉아 눈을 보며 둘만의 진실한 마음을 읽어 보자.

2. 침실에서 조용한 음악과 포도주를 마시자. 분위기가 좋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고 그리고 사랑하게 됩니다. 제일 행복을 주는 것은 사랑입니다.

3. 둘이 함께 목욕 하자.

4. 보고 싶은 영화 장면을 보자. 자기의 성감대를 알려주자.

5.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 관리를 하자.

6. 존경과 믿음 그리고 예의는 부부의 기본이다. (부부는 서로 모자라는 것을 채워주면서 사는것)

7. 칭찬을 해주자, 그리고 즐거운 놀이를 하자.(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두 사람이 개발하세요)

8. 불필요 없는 재산은 자존심이라고 했습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하자 그리고 뜨거운 포옹을 하자.

9. 싸울 때는 한 모습을 보이자.(남자의 눈물은 여자의 5 배)

10. 남자의 매력은 이해와 양보 그리고 온화하고 의로운 것 이지만 여자의 매력은 禮儀, 媚笑, 柔順이고 제일 좋은 선물은 미소입니다.



"칼럼은 본지의 논조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