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한 책 읽기 운동’에 참여했어요~”
“우리도 ‘한 책 읽기 운동’에 참여했어요~”
  • 편집국 기자
  • 승인 2011.10.31 12:08
  • 호수 5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서천의 문화공동체운동 ‘한 도시 한 책 읽기 운동’이 본격적으로 시작 됐습니다. ‘한 도시 한 책 읽기 운동’은 온 군민이 1년 동안 같은 책을 함께 돌려 읽으면서 책 읽는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함께 토론하며 문화적 체험을 함께 나누는 지역문화 공동체 운동입니다.  한책읽기 운동에 참여하는 가족, 단체 등을 매주 신문에 게재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 기관은 뉴스서천으로 오시거나 연락주시면(953-0045) 책 배달과 함께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편집자 주>

 

 

▲ 서천여중 : 1학년 1반 학생들이 봉주르 뚜루 읽기 삼매경에 흠뻑 빠진 모습이 대견스럽습니다.
 

 

 

   

▲ 손희준·박보선 부부 : 이들 부부는 딸 새아와 아들 하랑에게 책 읽는 습관 길러주기와 함께 독서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겠답니다.

 

   

▲ 정기이용원 장정기씨 : ‘친절 본위, 기술 본위’의 장항읍 창선2리 정기이용원을 운영하고 있는 장정기씨도 한책읽기에 동참했습니다.

 

   

▲ 서울지업사 : 언제나 환한 미소로 손님을 맞이 하시는 벽지, 장판 전문 서울 지업사 박재수 부부께서 한책 읽기에 동참 하셨습니다.

 

 

▲ 갯벌도예 김상덕 부부 : 서면월하성에서 갯벌도예공방을 운영하는 김상덕 부부께서 한책읽기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 인디안 서천점 : 온가족이 함께 입는 편안한 브랜드. 인디안서천점 이봉열 대표께서 한책읽기 운동에 동참하셨습니다.
▲ 공룡족발 : 고향으로 귀향 한지 1년, 족발 명가를 위해 노력하시는 김종진 부부께서한책 읽기 운동에 참여 하셨습니다.
▲ 프로월드컵 서천점 : 스포츠와 아웃도어 산업의 신대륙을 개척하는 프로월드컵 서천점 박근주 대표께서 한책읽기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 전현화 사회복지사 : 장애아동들의 미술치료, 상담 등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위해 애쓰고 있는 전현화 사회복지사님도 한책읽기에 참여했습니다.
▲ 판교파출소 : 판교면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판교파출소(소장 오철균)도 주민들과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한책읽기에 참여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