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보/오늘은 우리들 세상~ 서천어린이 큰잔치
■ 화보/오늘은 우리들 세상~ 서천어린이 큰잔치
  • 허정균 기자
  • 승인 2017.05.11 16:01
  • 호수 8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각 단체에서 운영하는 부스에서 체험학습을 하는 어린이들
지난 5일 95회 어린이날을 맞아 ‘2017 서천어린이 큰잔치’가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서천지회의 주관으로 봄의마을 광장에서 열렸다.

오전 9시 30분 서림국악원 식전 공연에 이어 기념식이 열렸으며, 김문구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서천지부장은 인사말에서 “오늘은 어린이 여러분의 날이므로 맘껏 즐겨주십시오”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노박래 군수는 “어린이 여러분들이 밝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서천군 모든 기관 단체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련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건강한 몸, 바른 뜻을 세워 서천과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항중앙초 김현태 어린이와 남희원 어린이가 ‘어린이 헌장’을 낭독했으며, 박가현(장항 6) 정아름(장항중앙초 6) 김현태(장항중앙초 6) 김나린(장항중앙초 3) 전지원(송림초 6) 편산(서천초 6) 윤은혜(서남초 6) 이수안(마동초 6) 김홍준(송석초 6) 임채원(화양초 5) 신정훈(비인초 6) 최경룡(서면초 6) 어리이가 군수 표창을 받았다.

한편 서천지역아동센터 시설장 김선희씨와 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서천지회 정진영 사무국장, 꿈터지역아동센터 임진하 생활복지사, 서천제일지역아동센터 전혜영 아동복지교사 등이 아동의 권익향상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으로 군수 표창을 받았다.

기념식에 이어 기념 공연에는 서천어린이합장단과 서천주니어오케스트라의 공연과 태풍체육관 어린이들의 태권도 시범이 있었으며 그린나라 어린이들의 난타 공연이 이어졌다.

이날 어린이날 행사에는 모두 1500여명의 어린이와 부모들이 참석했으며 서천군 관내 27개 단체가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체험놀이와 먹거리 등을 제공했다. 이날 참석한 단체는 다음과 같다.

<참가단체>서림국악원 모시랑떡이랑 교육농장사이언스캐슬 아이마을아트센터 서천여정보고등학교 세종미술학원 (사)한국프로사진가협회서천군지부 서천군드림스타트 서천어린이합창단 서천주니어오케스트라 서천YWCA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 서천지역자활센터 백화초농원 모퉁이돌 별꽃농장 마을만들기센터 8361대대 서천민예총 그린나래 서천군청소년수련관 어린이책시민연대서천군지회

▲ 군수 표창을 받은 어린이들

 
▲ 서천어린이합창단의 공연
▲ 도자기 목걸이 만들기
▲ 모퉁이돌의 다육이 만들기 체험
▲ 심폐소생술 체험
▲ 아슬아슬 통과!
     
 
   
▲ 페이스 페인팅
▲ 사진작가협회의 가족사진 찍어주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진하 2017-06-05 23:19:32
꿈터 지역아동센터 임진하 생활복지사입니다. 이름 정정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