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서천/공직자 청탁금지법 교육 및 청렴연극 공연
함께하는 서천/공직자 청탁금지법 교육 및 청렴연극 공연
  • 편집국 기자
  • 승인 2017.07.12 21:15
  • 호수 8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직자 청탁금지법 교육 및 청렴연극 공연

14일 오후 2시 농업기술센터 교육관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사례를 통한 청탁금지법 교육 및 청렴연극을 공연한다.

휴가철 공직기강 확립 직무감찰

8월20일까지 전부서를 대상으로 복무규정 이행 실태 및 군민생활 불편분야 등에 대한 직무감찰을 실시한다.

서천화력 폐선부지 처분계획 주민의견조사

20일까지 서천화력 폐선부지 전 구간 11km, 240필지에 대해 서면주민들을 대상으로 활용방안 의견서를 접수받는다.

물버들 생태유학마을 조성을 위한 간담회

13일 오후 2시 시초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시초면발전협의회 임원 및 지역활동가를 대상으로 생태유학마을 조성을 위한 포럼 구성 등에 대한 간담회를 진행한다.

지방보조금 지원기관 및 단체 중간점검

15일까지 서천문화원을 비롯한 7개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교육과정 운영 현장, 계획에 따른 사업이행 여부, 계획대비 예산집행내역 일치 여부 등에 대해 중간점검을 실시한다.

평생학습매니저 회의

13일 낮 12시부터 봄의마을 종합교육센터 3-1 강의실에서 평생학습매니저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학습센터 운영, 마을교육공동체 운영 등에 대해 협의한다.

서천인재스쿨 중등반 반편성 시험

15일 오전 10시 서천군종합교육센터에서 관내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중등반 반편성을 위해 영어와 수학 과목에 대해 시험을 실시한다.

대한민국 색소폰 동호회 페스티발

15일 오후 3시30분부터 서천특화시장 야외 특설무대에서 서천군과 서천군문화예술사업단, 서천군상인회 주최와 안단테 음악 협동조합(이사장 이천우)의 주관으로 열린다. 이번 축제에는 전국 색소폰 동호회 회원 700여명이 참여해 합동연주를 통한 문화교류를 추진한다.

서천축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14일 오전 10시부터 서천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서 조합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축협 운영공개에 이어 장기자랑 및 체육행사가 펼쳐진다.

제2차 예비 사회적기업 지정 및 재정지원사업 공모 신청 접수

20일까지 군 홈페이지 공지시항을 참조해 서류를 갖춰 군청 지역경제과 일자리창출팀에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