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서천/제7회 여우네 문화제
■함께하는 서천/제7회 여우네 문화제
  • 편집국 기자
  • 승인 2017.11.01 17:51
  • 호수 8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여우네 문화제

제7회 여우네 문화제가 책, 사람이란 주제로 4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마을공동체 도서관인 여우네도서관에서 열린다. 이날 문화제는 여섯마당으로 꾸며진다. 여는 마당에서는  최덕규 작가의 ‘나는 괴물이다’ 인형극 공연이, 공연마당에서는 동극 여우누이와 합창이, 이야기마당에서는 한책읽기 ‘거북아, 뭐히나’가 진행된다. 이후 놀이마당에서는 작가와 함께하는 책놀이, 바깥도서관/그림책 포토존, 줄주리 꿴 호랑이 만들기, 옛이야기 들려주기, 윷놀이/ 새끼꼬기 등이 진행되며  여우네장터 먹거리 마당과 대농놀이 어울림 마당 순으로 진행된다. 문의전화 041-956-2020

제26회 충남도민생활체육대회

3일부터 5일까지 서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개회식을 겸한 축하공연은 3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연예인 축하공연에는 아이돌 그룹 틴탑과 여성신인그룹 모모랜드, 홍진영, 박상민, 배일호, 김해연 등이 출연한다.
개회식 참가한 주민을 대상으로 경품추첨을 진행해 경차를 비롯해 각종 전자제품을 나눠준다.

제6회 나라님애 토요장터

4일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 서천특화시장 오일장터 주차장에서 서천군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열린다. 
벼룩장터는 참가 제한 없고 일반인 프리마켓과 먹거리 장터, 체험 및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무대 행사로는 포스트잇 떼기, 림보, 천원경매, 키다리와 함께하는 풍선아트, 서천특화시장 내 동별 대항 단체 줄넘기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어린이 방송댄스와 뷰티파워, 마술 공연도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서천특화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952-0561)으로 문의하면 된다.

종합교육센터 자율독서실 열람시간 변경

종합교육센터 자율독서실이 3일 행사 관계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람시간이 변경된다.

독립운동가 고석주 선생 국립현충원 안장 추념식

판교교회는 2일 오전 11시 독립운동가 고석주 선생 국립현충원 안장 추념식을 연다.

제17회 연서회 전시회

제17회 연서회 전시회가 4일 오후 3시 문예의전당에서 열린다.

장항전통시장 장날 “愛”

장항전통시장 장날 “愛”가 4일 오후 4시부터 장항전통시장에서 열린다.

자녀와 행복한 소통 이야기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10일 오후 7시 교육실에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30명을 선착순 접수받아 부모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에는 이용희 심리코칭연구소 소장이 ‘자녀와 행복한 소통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한다. 자녀 동반 가능하다. 문의 953-19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