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박래 서천군수 예비후보
노박래 서천군수 예비후보
  • 고종만 기자
  • 승인 2018.05.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발전 전략산업 육성 로드맵’ 발표

재선 도전에 나선 자유한국당 노박래 서천군수 예비후보가 “4년 동안의 안정된 경험과 강력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서천발전 전략산업” 공약을 약속했다.

노박래 예비후보는 임기내에 장항국가산단 산업용지 100%분양과 2021년 한국폴리텍대학 개교는 물론, 장항항 항만 재개발 사업 추진으로 장항의 옛 명성을 되찾고, 웅천↔서천↔대야간 단선전철을 복선전철화와,신청사 건립으로 서천읍 도시기능을 강화함은 물론, 현 청사부지 공동화 방지를 위한 다양한 대책을 내놓았다.

또한, 동백정, 춘장대해수욕장에 가족테마형 호텔과 리조트를 유치하고 마서 금강변과 섬갈목, 매바위, 비인면 선도리에는 복합휴양시설을 유치해 1000만 관광객시대를 대비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옛)장항제련소 주변 오염토지 30만평을 “브라운필드 환경테마지구”로 조성하고, 한산모시와 소곡주, 서천 김 양식을 “국가중요 농어업 유산”으로 지정하는 한편, 지역주민의 숙원사업이었던 판교지구 다목적 농업용수 개발사업도 임기 내 완료하겠다는 입장이다.

노박래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군정을 운영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천경제 부활의 신호탄을 올리겠다“며 앞으로 서천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약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