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하는서천/양성평등 교육 추진
▇ 함께하는서천/양성평등 교육 추진
  • 편집국
  • 승인 2018.06.07 18:36
  • 호수 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성평등 교육 추진 
8일부터 19일까지 장항초, 기산초, 송림초 등 3개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한다.

청소년 성폭력 예방교육
서천성폭력상담소는 8일과 15일 낮 12시부터 충남조선고 강당에서 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디지털 성폭력 및 데이트 성폭력 예방법 및 대처방법 등 성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한다.

미취업 장애인 건강검진 지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는 14일 오전 9시부터 관내 18세 이상 미취업 등록 장애인 30명의 가정을 방문해 기초검사 등 모두 59개 항목에 대한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배달 전문 음식점 위생 점검
‘7일부터 29일가지 관내 배달 전문 음식점 70개소를 대상으로 무신고 식품접객업 영업 여부, 유통기한 경과제품 사용 등 영업자 준수사항, 식품 등의 위생적 취급기준 준수 여부 등에 대해 점검을 실시하고 위반 업체는 행정처분할 방침이다.

상반기 가축통계 조사

13개 읍면은 21일까지 축산법에 의한 가축 및 사육농가를 방문해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가축 및 농가 실수조사를 통한 축산정책을 수립할 계획이다.

산림사업장 안전사고 예방교육
7일 오후 4시부터 장항송림산림욕장 제3주차장에서 산림바이오매스수집단 등 40여명을 대상으로 하절기 안전사고 요인 및 예방대책, 기계톱, 예취기, 등 산림작업장비 운영방법, 응급처치 요령 등에 대해 교육한다.

2018년 저소득층 연탄보일러 교체지원사업 수요자 조사
18일까지 2017년도 연탄쿠폰 대상가구 중 타연료 보일러로 교체를 희망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가구당 평균 200만원 범위 내에서 고효율 보일러 지원 등 물품지원과 단열, 창호, 바닥공사 등 에너지 효율 시공 등을 지원한다. 

상반기 (예비)사회적 기업 합동점검 
보령고용센터와 부여, 서천군 관계자 등 3명은 바른먹거리영농조합법인, 봉하마을영농조합법인, 에덴영농(주), 전통예술단 혼 등을 대상으로 재정지원사업 지원금 회계 관리 등 5개 항목에 대해 점검한다.

6월 수산물 원산지표시 합동지도 단속
군 해양수산과 안전총괄과, 장항수산물품질관리원 등 합동단속반을 꾸려 11일부터 15일까지 수산물 원산지표시 합동단속을 벌여 거짓 표시한 업주에는 7년 이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 벌금을, 미표시 등에는 1000만 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한다, 가벼운 사항은 현지시정 및 계도 조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