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모범·향토 음식점, 서천특화시장 음식점, 서천 나들이 여행길 맛집 등 관내 일반음식점 70여개 업소 영업주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지난 6월 25일부터 고객만족 맞춤형 현장방문 친절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군은 영업주 및 종사자 3명 이상 업소를 대상으로 음식점의 수준을 한 단계 올리고, 올바른 음식문화개선 사업을 정착시키기 위해 매년‘깨끗하게, 친절하게, 맛있게’라는 3가지 기본 요소를 기반으로 한 친절교육을 추진 중이다.
이를 통해 서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친절할 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점이 많은 지역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위생 및 서비스교육 등 일대일 현장코칭, 사전암행모니터링 등 교육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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