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서천 / 서천군 인구정책추진위원회 위촉식
■함께하는 서천 / 서천군 인구정책추진위원회 위촉식
  • 편집국
  • 승인 2019.02.28 16:30
  • 호수 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후 2시부터 대회의실에서 위원 위촉식을 겸해 서천군 인구정책 현황 및 향후 추진계획 설명에 이어 안건을 심의한다.

 

물버들 생태체험 학습센터운영법인 설립 총회

28일 오후 5시부터 시초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추진위원과 지역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인명 선정과 함께 대표 및 운영이사 선출, 출자금 확정, 회원모집 등 향후 운영계회 등을 설명한다.

 

군민 제안공모 기간 연장

331일까지 연장한다. 전 국민이면 누구나 일자리 창출 및 인구 증가, 청년정책, 혁신분야 등에 대해 공모 가능하다. 국민신문고나 군 홈페이지 또는 우편접수 및 팩스, 직접 방문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자는 5월 중 군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수상자는 개별통지 한다.

1(예비)사회적 기업 재정지원사업 공모신청 접수

35일까지 인증사회적기업과 예비사회적기업 등 5개 기업을 대상으로 예비 사회적 기업 일자리창출사업, 전문 인력 및 사회보험료 지원 사업에 대해 신청 받는다. 신청대상 기업은 사회적 기업 통합정보시스템 접수 후 신청 원본 및 사본 2부 출력물을 갖춰 지역경제과 일자리공동체팀에 접수하면 된다.

 

쓰레기 불법투기 감시카메라 설치

28일까지 13개 읍면에 1대씩 이동식 카메라를 지급하고, 읍면별로 쓰레기 불법투기 상습 지역 등에 대해 이동 감시활동을 전개토록 할 계획이다.

 

군청 전 직원 개인 컵 사용하기 전대

군은 34일부터 군청 산하 전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일회용 컵 사용 대신 개인별로 머그컵이나 텀블러를 마련해 직장 내에서 사용토록 할 계획이다.

 

다사2지구 연안정비사업 업무협의

군은 28일 중부지방산림청 부여국유림사업소와 다사2지구 연안정비 사업구간 국유지 사용에 따른 협의를 한다.

 

수산식품 포장재 지원 사업 교부신청서 접수

38일까지 10개 보조사업자를 대상으로 수출용 포장재 제작 사업비 교부신청을 받는다. 사업비는 15000만원(도비 20%, 군비 40%, 자부담 40%)이다.

 

국가안전대진단 교량분야 합동점검

다음달 13일까지 안전관리대상 도로교량 8개소를 대상으로 교량 및 터널 구조물 손상 및 변형, 안전시설물의 설치기준 준수 및 파손, 도로포장의 파손 및 변영 여부 등을 점검한다.

농어촌 주택개량사업 주민설명회

28일 오후 2시부터 문예의전당 소강당에서 주택개량사업 대상자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촌주택개량사업 지원 사항 및 추진절차, 슬레이트 처리, 빈집정비시업 등 연계사업 등을 안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