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미디어문화센터, 영상제작동아리 눈길 끄는 활발한 행보
서천군미디어문화센터, 영상제작동아리 눈길 끄는 활발한 행보
  • 허정균 기자
  • 승인 2019.06.19 13:43
  • 호수 9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항고 영상동아리 여름,하루 25일 밤 시민영상 특/이/점 방영
청소년동아리 제작 영상

TVS TV <시민영상 특..>에서 서천군미디어문화센터 청소년영상제작 동아리 AVI<여름, 하루>를 오는 25일 방영한다. <시민영상 특..>내가 만든 영상이 TV에 나온다?’시민참여프로그램으로 교통방송 tbs TV를 통해 시민들이 만든 영상을 방영하고 영상을 제작한 시민 제작자를 스튜디오에 초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방송프로그램이다. 방송시간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이다.

오는 25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여름, 하루>는 장항역을 배경으로 우연히 만난 두 남녀의 이루어지지 못한 첫사랑을 담은 단편영화이다. 장항고등학교 청소년영상 제작 동아리 AVI(현 프레임)가 기획하고 서천군미디어문화센터의 지원을 받아 2016년에 제작됐다. 이번 방송에는 시나리오와 연출을 맡았던 박혜진양이 직접 출연해 영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tbs TVIPTV(KT 올레tv 214, SK Btv 167, LG U+tv 245), 케이블TVtbs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시청할 수 있고 tbs TV 유투브로도 시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서천군미디어센터는 지난달 525일 성인영상제작동아리은 기벌포영화관 관객들의 설문조사를 토대로 상영관 내 에티켓 영상을 직접 제작했다. 상영관 내 꼴불견 관람 행태를 기벌포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설문조사를 해서 1위부터 3위까지를 보여주는 일명 극장에티켓영상을 촬영했다. ‘에서 제작한 극장에티켓 영상은 영화관에서 관람객들에게 피해를 주는 여러 가지 비매너 상황을 통해 영화관에서 지켜야할 에티켓들을 담았다.

올 하반기에는 서천군미디어센터에서 활동하는 영상제작동아리 구성원들과 함께 서천군 문해교실 어르신들을 주인공으로 한 다큐멘터리(연출 백철수 감독) 제작에 나설 계획이다. 문해교실 어르신들이 글을 배우는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영상으로 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