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취를 위해서는 고난 극복과 노력 필요”
“성취를 위해서는 고난 극복과 노력 필요”
  • 허정균 기자
  • 승인 2019.07.16 21:27
  • 호수 9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여중, 영화 배우 김응수 초청 특강 실시
▲영화배우 김응수가 서천여중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영화배우 김응수가 서천여중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서천여자중학교(교장 노희삼 )는 지난 12일 다목적실에서 서천 문산 출신 배우 김응수를 초청해 토크쇼를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왜 배우는가이라는 주제로 진행됐고, 서천지역의 학생과 학부모, 지역 인사 등에게도 개방해 약 200명의 청중이 배우 김응수의 인생과 영화 이야기에 집중했다.

특히, 학생들이 사회를 맡아 강연 초반에 유쾌한 분위기를 형성하였고, 강연 중간 중간 청중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김응수 배우의 특강은 학생들이 미리 준비한 질문지로 질문을 하고 답변을 이끌어 내는 대담 형식인 토크쇼로 진행됐다.

사회를 맡았던 2학년 노유진 학생은 평소 TV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여 멋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눈앞에서 뵐 수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면서 현재의 명품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기까지 수많은 고난과 노력이 있었다는 사실이 크게 와 닿았고 자극이 되었다고 말했다.

노희삼 교장은 오늘 배우 김응수 씨가 학교에 오셔서 교육 기부를 해주셨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영화 배우라는 직업 및 방송 환경에 대해 간접 체험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한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하면 언젠가 빛을 본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응수는 서천 문산면 출생으로 영화 검사외전’, ‘베테랑’, 드라마 임진왜란1592’ 등 다수의 작품에서 그 배역에 맞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 및 시청자에게 인정을 받는 배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