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 체험단 운영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 체험단 운영
  • 고종만 기자
  • 승인 2019.08.29 15:44
  • 호수 9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산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여행 체험
▲추리형 롤 플레잉 투어 참여자들
▲추리형 롤 플레잉 투어 참여자들

군은 지난 24일 한산면 일원에서 전국 각지의 가족 여행을 원하는 관광객 20여 명을 초청해 로드벤처 한산 체험단행사를 가졌다.

추리형 롤 플레잉 투어란 한산면 25규모의 현실 무대에서 추리 게임을 통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추리 방탈출형식의 게임으로, 게임을 통해 여행지의 스토리까지 알아갈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여행의 의미와 재미를 모두 가져갈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여행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체험은 한산모시 공예마을에서의 체험 프로그램인 미니 베틀 체험과 전통 다례체험으로 시작했다. 다음으로 체험단은 한산소곡주 갤러리로 이동해 한산면 각 관광지의 이야기가 담긴 서프라이즈 한산책을 이용해 미션을 수행하는 미니 로드벤처 한산 빙고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전반적인 한산면 관광지와 로드벤처 한산 게임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큰 테마인 로드벤처 한산의 게임 방법과 3가지 스토리 테마를 안내받은 체험단은 원하는 스토리를 골라 개별 자유 여행을 떠나는 것을 끝으로 행사 일정은 마무리가 되었다.

초등생 자녀와 함께 체험에 나선 A아무개씨는 한산면에 이런 다양한 여행지가 있다는 것을 이번 체험을 통해 알게 됐다게임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한산의 여러 여행지를 방문해 평소라면 지나쳤을 수도 있는 매력적인 장소들을 체험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로드벤처 한산정보는 인터넷 홈페이지(www.surprisehans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