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앞두고 취약계층 김장 나눔·이불 전달 “훈훈”
동절기 앞두고 취약계층 김장 나눔·이불 전달 “훈훈”
  • 김구환 기자
  • 승인 2020.11.20 10:33
  • 호수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절기를 맞아 기관단체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는가 하면 일부 지역 주민자치회에서는 이불을 기탁하는 등 온정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서천군새마을금고>

서천군새마을금고(이사장 홍순경)는 지난 10일 장항읍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서천군새마을금고봉사단 및 산악회,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 등 7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0년 행복나눔 김장 1004포기 합동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004포기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홍순경 이사장은 이번 행사로 나눔의 의미를 한 번 더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장항읍>

장항읍과 장항읍 주민자치회, 새마을부녀회 등은 지난 13일 장항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담근 5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읍내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했다.

조정환 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을 모아준 주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양면>

화양면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회장 이기원, 부녀회장 최경숙) 회원 40여명도 화양사랑 후원회가 후원한 배추 300포기로 담은 김장김치를 80여 명의 취약계층 주민에게 전달했다.

최경순 부녀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라며 바쁜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힘을 모아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화양면 김치 나눔 행사에는 노박래 군수와 나학균 군의회 의장과 군의원들이 참여했다.

<한산면주민자치회>

한편 한산면주민자치회는 지난 13일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이불 30채를 한산사랑후원회에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