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빙고챌린지’ 이벤트 참여하세요”
“‘서천 빙고챌린지’ 이벤트 참여하세요”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1.08.26 11:16
  • 호수 10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가지 미션 성공시 추첨으로 서천사랑상품권 지급
▲빙고챌린지 내용
▲빙고챌린지 내용

서천군 청년네트워크인 온청년은 다음달 15일까지 군민을 대상으로 서천에서 힐링하며 행복한 삶을 공유하는 특별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비대면으로 서로의 일상을 나누며 일상의 고립을 극복하고, 사소한 일이라도 하나씩 성공해 나가는 성취감을 통해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이벤트이다.

챌린지는 총 25가지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보면 특화시장에서 계절과일 구매하기 서천 맛집 인증하기 서천 출신 작가 책 읽기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미션과 아침밥 사진찍기 나만의 힐링 장소 소개하기 감사 편지쓰기 자화상 그리기 등 자기 돌봄(Self-Care) 미션, 봉사활동 참여하기 아나바다에 물건 내놓기 서천 행사 참여하기 등 지역사회 공헌형 미션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과제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온청년 인스타그램 또는 서천군 공식블로그의 카드뉴스에 제공된 QR코드를 찍고 오픈 톡방에 입장한 후, 각 미션을 수행하며 관련 사진을 해당 번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25가지 미션을 전부 완수할 시에 자동으로 이벤트 추첨에 응모되며, 제공되는 올빙고 빙고판을 필수 해시태그인 #서천_빙고챌린지 #온청년 #서천군청년네트워크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포스팅하면 된다.

올빙고를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서천사랑상품권 5만원권(6), 3만원권(10)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916일 온청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신경식 청년네트워크 위원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서천군 청년을 비롯한 서천군민들이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고 지역에서 소소한 재미와 행복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지역사회의 다양한 계층이 함께 소통하는 장이 되길 기대하며 서천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천군 청년네트워크는 지역 청년들이 스스로 정책을 연구하고 추진하기 위해 모인 청년 협의체로, 정책발굴 뿐만 아니라 춘장대 줍깅 캠페인’, ‘광복절 기념 역사 기림 활동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천군 청년네트워크는 상시 모집 중으로 관심 있는 지역 청년은 군 홈페이지 또는 서천군 기획감사실(041-950-4218)로 가입 문의하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