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경찰청 주관으로 전국 19개 해경을 상대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령해경이 2위를, 중부지방해경 관할 해경으로는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7월 전국 해경을 방문하거나 접촉한 고객 중 실명확인이 된 1만여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문자) 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수상레저·해양오염방제·상황대응·수사 등 5개의 분야와 편리성·신속성·친절성·정확성 등 8개의 유형으로 세분화해 진행된 조사에서 보령해경은 수상레저·일반민원·수사 분야에서 높은 고객만족도 점수(97.2점)를 받았다. 특히 유형별 조사에서 신속성·정확성·핵심성이 타 해양경찰서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태영 서장은 “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노력한 결과가 맺어진 것”이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모든 국민들이 만족하는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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