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위한 사랑나눔 훈훈
소외계층 위한 사랑나눔 훈훈
  • 허정균 기자
  • 승인 2023.03.2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붕을 수리중인 나기채씨

소외계층을 위한 온정이 답지하고 있다.

먼저 기산면 막동리에 살고 있는 나기채씨는 자신이 가진 재능을 기부해 면내 A아무개 독거노인 가정의 지붕을 수리해줬다.
기산솔바람공동체후원회의 특화사업인 집수리 사업에 선정된 A독거노인 가정의 경우 지붕이 낡아 비가 오면 물이 새는 등 보수가 시급했던 상황이었다.
딱한 사정을 전해 듣게 된 나씨는 "도움을 줄 수 있어 다행스럽다"면서 "오래 오래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노기래 기산솔바람공동체 후원회장은 "재능을 기부해준 나기채씨에게 고맙다는 말씀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주거환경이 열악한 분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에 후원금을 기탁한 김양배 부흥건설 대표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에 후원금을 기탁한 김양배 부흥건설 대표

부흥건설도 주변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20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를 찾아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
김양배 부흥건설 대표는 "적은 액수이지만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면서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내 주변 내 이웃에 살펴보겠다”고 전했다.

범진프로모션(대표 임광빈)이 서천군에서 열린 WBF 세계타이틀 매치의 성공적 개최를 기념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천우 대회 추진위원장은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 뜻깊은 대회였다”며, “대회개최를 기념하는 후원금을 전달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