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서천군민 여러분 ! 태풍 ‘매미’로 인하여 우리 남해군은 유사이래 엄청난 피해를 입었습니다. 특히 우리 군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강우량과 함께 해일이 해안을 강타하고 바닷물 만조시간과 겹쳐 피해가 더욱 컸습니다.
이번 태풍으로 실의에 빠져 복구에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을 즈음, 나소열 서천군수님과 공무원들이 우리 고장을 직접 찾아와 용기를 잃지 않도록 격려해 주시고 도와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군청 직원 25명은 3일간 현지에서 주민과 함께 하면서 열심히 노력지원을 해 주신데 대하여 무엇으로 고마운 뜻을 전해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곳 현지주민들은, 이번 서천군청 공무원들의 노력지원에 대하여 고마운 뜻을 꼭 전달될 수 있도록 해 달라는 당부가 있었습니다.
군수님 이하 공무원 여러분 !
우리 군에서는, 나소열 군수님 이하 군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복구에 임하여 빠른 시일내에 아픔을 치유하고 주민생활이 안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해를 당한 우리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굳건히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수해현장을 찾아주신 군수님과 공무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힘차게 도약하는 으뜸 서천’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서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