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미디어센터, 랜선 세계여행  “하루투어” 운영
서천군미디어센터, 랜선 세계여행  “하루투어” 운영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2.04.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태국을 시작으로 매달 다른 나라 여행 떠나

 

서천군미디어문화센터가 4월부터 간접적으로 해외 관광지를 체험하는 <랜선 세계여행> “하루투어‘(이하 하루투어)를 운영한다.

첫 여행지는 태국 방콕과 파타야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하루투어”는 인천공항에서부터 현지 도착까지 전 과정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기존 여행사의 패키지 투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에 따라 랜선세계여행 참여자는 실제 인천공항에서 항공권 수령에서부터 출입국 수속, 세관신고서 작성까지 비행기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과정들을 가이드와 함께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여행 갈 나라의 영상을 스크린을 통해 사전 감상하면서 해당 나라의 역사, 먹거리 및 즐길거리에 대해서 듣고 간단한 현지 언어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순서인 영상스튜디오에서 실제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크로마키 촬영으로 패키지 투어는 마무리된다. 투어 참여자들은 크로마키 촬영 사진과 이벤트를 통한 상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김세용 센터장이 가이드로 나서는 “하루 투어”는 매월 다른 나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회당 최대 20명 이내의 인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4명 미만이 신청할 경우 여행은 자동 취소된다. 

4월 첫 여행지는 동남아의 최대 관광지 태국의 방콕과 파타야로 수상 시장과 야시장 등 이국적인 관광 명소를 즐기며 제임스본드 섬과 왓포 사원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찍어볼 수 있다.
서천군미디어센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서천군 주민이면 누구나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서천군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media-center.or.kr/seoche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천군미디어센터(56-793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