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청,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김병관 교육과장 발탁
도교육청,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김병관 교육과장 발탁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2.08.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장 광천초 고은자, 서천여중고 신경희 교장 도교육청 교육과정과 과장 전보  

 

▲9월1일자로 부임하는 김병관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충남교육청의 9월1일자 인사발령에서 서천교육장과 서천교육지원청 교육과장, 서천여중고와 서천고등학교 교장 등이 자리를 옮긴다.

도교육청 인사발령에 따르면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에 김병관 교육과장이 발탁됐고 한만희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이 홍성 용봉초등학교로 자리를 옮긴다. 교육과장은 광천초등학교 고은자 교장이 맡는다.

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을 지낸 서천여·중고 신경희 교장은 도교육청 교육과정과 과장(장학관)으로 자리를 옮긴다. 

서천고등학교와 서천여중·고 교장과 교감은 승진자로 채워진다. 
엄태유 교장이 대천중학교 교장으로 옮긴 서천고등학교 교장은 홍성고등학교 이기복 교감이, 서천여중고 교장은 이병준 대천고 교감이 부임한다. 서천고등학교 교감은 덕산중 권동명 교사가, 서천여자고등학교 교감은 강경고등학교 최경화 교사가 승진 발령됐다.이준 중등 장학사가 부여교육지원청으로 자리를 옮긴 서천교육지원청 중등장학사는 원이중 홍성우 교사가 신규 임용됐다.

진기성 교장이 서산교육지원청 교육과장으로 자리를 옮긴 서면초등학교 병설유치원장 겸 서면초등학교 교장은 이경자 서도초등학교 교감이 승진 발령됐다.
서천교육지원청 초등 장태종 장학사가 도교육청 감사관으로 자리를 옮겼고, 조한기 장학사가 도교육청 국제교육원 교육연구사로 전직했다. 보령교육청 김상희 장학사가 서천교육지원청 초등장학사로 자리를 옮겼고, 아산 선장초 유정선 교사가 서천교육지원청 신규 장학사로 임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