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온정 기사 모음
■ 추석 온정 기사 모음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2.09.08 12:35
  • 호수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 한우고기 기탁

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가 30일 추석명절을 맞이해 관내 저소득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한우고기 370만원 상당의 100를 서천군에 기탁했다.

김기웅 군수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모두가 살기 좋은 서천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산모시조합 임은순 대표,

()한산모시조합 임은순 대표가 지난달 31일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한산사랑후원회에 100만원 상당의 모시 양말을 기탁했다.

한산모시조합은 지난 1월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300만 원을 후원하는 등 2011년 사회적 기업으로 지정된 이후, 2012년부터 해마다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임은순 대표는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앞으로도 기업활동을 통해 창출되는 이익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며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산모시조합 임대표가 기탁한 모시양말은 추석맞이 행복꾸러미와 함께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항발전협의회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송편과 후원금을 기탁한 장항발전협의회를 좋은이웃 28로 선정했다.

장항발전협의회는 홀로 쓸쓸하게 명절을 보낼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즐겁고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150만원 상당의 송편 150박스와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박홍림 장항발전협의회장은 우리 이웃 모두가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성흠 장항읍지사협 민간위원장은 후원해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후원받은 송편 150박스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천군 ()SGC에너지

서천군 SGC에너지가 1일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장항읍에 150만원 상당의 쌀 500를 기탁했다.

SGC에너지 박준영대표는 어려운 이웃들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무협 장항읍장은 기탁 받은 쌀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SGC에너지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기부와 지역인재 양성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삼육수산·서천재림교회

해마다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삼육수산과 서천재림교회가 1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해달라며 서천군 마서사랑후원회에 김 180박스를 기탁했다.

김문호 삼육수산 대표와 이기호 서천재림교회 목사는 이번 기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선물이 되어 마음의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주위의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계층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를 위해 돕겠다고 밝혔다.

판교면지사협

판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일 서천군 판교행복경로당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노인 머리염색 봉사활동을 벌였다.

김영완 판교면장은 노인들을 위한 사업에 재능기부를 해주신 봉사자께 감사드린다,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