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밑 한파 녹이는 훈훈한 이웃사랑
세밑 한파 녹이는 훈훈한 이웃사랑
  • 김구환 기자
  • 승인 2022.12.23 01:49
  • 호수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추위가 닥쳐왔지만 이웃을 위해는 훈훈한 정은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시초면 태성1리 한순옥 이장, 후원금 기탁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에 후원금을 기탁한 태성1리 한순옥 이장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에 후원금을 기탁한 태성1리 한순옥 이장

시초면 태성1리 한순옥 이장이 15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후원회장 장건용)에 기탁했다.

한순옥 이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한 해 동안 차곡차곡 모은 이장수당을 기부하게 되었다,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져서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건용 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순옥 이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원2리 김영관 이장·구동2리 김재섭 이장,

▲문산면 나눔릴레이 94, 95호로 선정된 지원리 김영관, 구동2리 김재섭 이장
▲문산면 나눔릴레이 94, 95호로 선정된 지원리 김영관, 구동2리 김재섭 이장

문산사랑후원회(회장 김춘목)14일 연말을 맞아 기부금을 전달한 문산면 지원2리 김영관 이장과 구동2리 김재섭 이장을 문산사랑후원회 나눔릴레이 94, 95호로 각각 선정했다.

김영관 이장은 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전했으며, 김재섭 이장은 연말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취약계층에 도움을 주고 싶어 나눔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김춘목 회장은 매년 문산면민을 위해 선뜻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문산사랑후원회는 반찬서비스, 긴급주거지원, 나눔 물품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고 있다.

계동교회·도삼교회, 주민 김준태씨 성금 기탁

▲마서사랑후원회에 성금을 기탁한 계동교회 권태혁 목사(사진 왼쪽)와 도삼교회 송기훈 목사
▲마서사랑후원회에 성금을 기탁한 계동교회 권태혁 목사(사진 왼쪽)와 도삼교회 송기훈 목사

마서면 소재 계동교회(목사 권태혁)와 도삼교회(목사 송기훈)19일 관내 어려운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마서사랑후원회(회장 김용찬)를 찾아 각 50만원씩 성금을 기탁했다.

김용찬 회장은 언제나 온정을 전달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한겨울 추위로 얼어붙은 마음이 녹는 것 같다, “전달받은 성금은 우리 지역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한 마서사랑후원회 특화사업비로 잘 쓰겠다고 밝혔다.

앞서 14일 주민 김준태 씨가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기산부화장 박종길 대표, 100만원 기부

기산부회장 박종길 대표가 13일 기산솔바람공동체후원회(회장 노기래)를 찾아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박대표는 2012년부터 매년 성금 100만원과 유정란 등 현물을 기부해오고 있다.

박종길 대표는 날씨도 많이 추워진 상황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자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노기래 회장은 후원해주신 성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올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낚시어업인협회 사랑나누리 후원금 기탁

서천군낚시어업인협회는 16일 희망2023나눔캠페인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서천군에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