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이들이 있어 따듯하다
설 명절, 이들이 있어 따듯하다
  • 허정균 기자
  • 승인 2023.01.20 11:24
  • 호수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을 위해 공동체 정신을 한껏 발휘한 사람들이 있어 소개합니다.(무순)

영우정보기술 권순우 대표, 이웃사랑 성금

영우정보기술 권순우 대표가 13일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영우정보기술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 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비인면 신동수씨 쌀 300kg을 기탁

비인면 주민 신동수씨가 13일 비인면을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쌀 300kg을 기탁했다.

이에 비인면은 신동수씨를 행복을 더하는 비인 제5로 선정했다.

2017년부터 쌀을 기부해온 신동수 씨는 비인면의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드릴 수 있다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한산 양화상회

한산면 양화상회(노재봉·황영주 부부)12일 설을 맞아 행복꾸러미 사업에 보태달라며 한산사랑후원회에 83만원 상당의 명절꾸러미 물품을 기탁했다.

노재봉 대표는 “2023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물품(사골 파우치·)을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화양면 임채영씨 이웃사랑 후원금 100만원 기탁

화양면 완포리 주민 임채영씨가 12일 화양사랑후원회(회장 김순정)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임채영씨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힘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순정 회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 기탁해주신 성금은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된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친환경연합 신직수씨 친환경 쌀 50포 기탁

서천군친환경연합 신직수씨가 지난 13일 판교행정복지센터를 찾아 200만원 상당의 10짜리 친환경 쌀 50포를 기탁했다.

신직수씨는 설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편안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탁된 친환경 쌀은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등 판교면 내 저소득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천읍 신금자씨 어려운 이웃에 서천사랑상품권

주민 신금자씨는 16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를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서천사랑상품권 1만원권 5장과 181210원이 모금된 저금통을 기탁했다.

안산시에서 서천군으로 전입해 온 신금자 씨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서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찾아가는 안부지원사업에 독거노인 가정을 위한 물품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