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 신입생 입학축하금 전달
초중 신입생 입학축하금 전달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3.03.10 10:02
  • 호수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산·한산·마산·문산지역 후원회
▲기산솔바람공동체후원회
▲기산솔바람공동체후원회
▲한산사랑후원회
▲한산사랑후원회

기산면 솔바람공동체후원회를 비롯해 한산사랑후원회, 마산사랑후원회, 문산사랑후원회가 잇따라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입학축하금을 전달했다.

먼저 기산면솔바람공동체후원회는 2일 동강중학교 강당에서 기산초등하교 학생 8명과 동강중학교(교장 김석용) 학생 39명 등 모두 47명에게 입학 축하금을 전달했다. 기산면솔바람공공체후원회의 입학축하금 전달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이다.

노기래 회장은 신입생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아이들이 무럭무럭 티 없이 자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산사랑후원회도 2일 올해 한산초등학교에 입학하는 1학년 3명에게 장학금으로 1인당 30만원씩 90만원을 전달했다.

한산사랑후원회는 지역주민의 후원금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지원사업, 명절꾸러미, 위기가정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 복지서비스 체감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산사랑후원회
▲마산사랑후원회
▲문산사랑후원회
▲문산사랑후원회

마산사랑후원회도 같은 날 마산초등학교를 찾아 입학생 3명에게 통장 만들기 지원금으로 각 20만원씩 60만원을 전달했다.

박병문 회장은 초등학교 입학이라는 새롭고 설레는 시작에 마산사랑후원회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우리 아이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마산사랑후원회는 아이들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자 출산지원금 지원, 인재육성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계속해서 문산사랑후원회도 2일 문산초등학교에 입학하는 1명에게 입학축하장학금 20만원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김춘목 회장은 첫 학교생활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문산초등학교에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