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광장
현충원장의 잘못된 행정에 대해서 잘못을 통감하고 사퇴하시길...
 대한민국만세
 2011-11-02 17:09:18  |   조회: 3164
첨부이미지
참으로 억울하다는 말밖에 할수 없습니다.
 
사단법인 만남회원들의 나라사랑하는 마음은 대한민국의 어느 자원봉사단체보다도 깊습니다. 이런 만남회원과 약 2만여명의 국민과 외국인들이 하나되어 제작한 손도장 태극기속에 담긴 나라사랑의 뜻은 전국민에게 칭찬받을일이네요 자원봉사를 통해 사회를 아름답게, 나라를 널리 세계까지 알리고 있는 만남 자원봉사단은 광복절행사로 '나라사랑 국민행사'를 개최해  나라위해 목숨을 바치신 상이군경뿐만 아니라 순국선열들의 얼과 정신을 이어받아 초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제작해 널리 대한민국 나라를 빛나게 한 자원봉사단체입니다.
 
올해 6.25 행사때에는 우리나라를 위해 참전하시는 각국대사들과 참전용사들을 모시고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해서 나라를 위해 목숨바친 분들의 뜻을 기렸습니다.
 
손도장태극기는 초대형으로 제작해 현재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이와같이 우리나라 자랑인 태극기를 세계적으로 알린 것이 바로 만남 자원봉사단체입니다.
 
이와같이 만남 자원봉사단은 나라사랑, 이웃사랑, 지역사랑, 국민사랑의 뜻을 가지고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고 있는 만남 자원봉사단을 편파적으로 CBS방송과 결탁해 방송한 과천시민대표와 과천시민대표의 말만 듣고 현충원에 있었던 손도장태극기를 반출한 현충원장의 잘못에 대해서 그 책임을 통감하고 만남회원과 전국민들에게 사죄하고 그 책임을 지고 그 자리에서 물러나기를 촉구합니다. 

(과천시민연대 대표는 임진각에 통일염원하는 비석을 세운것에 대해서도 CBS방송과 결탁해서 특정종교와 연관되었다는 이유로 철거한바가 있습니다. 만남회원들은 종교인과 비종교인을 떠나서 우리는 하나라는 의식을 가지고 사랑을 실천하는 곳입니다 나라사랑에 대해 실천하는 곳이라면 언제든..어느곳이든 불러만 주셔만 달려가는 사랑의 실천하는 아름다운 봉사단체입니다)


그리고 손도장태극기의 나라사랑의 뜻을 전국민들이 함께 볼수있고 느낄수 있게 국립서울현충원으로 돌려놔 주세요
2011-11-02 17:09:18
211.194.85.2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