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님들께 다시한번 호소합니다
조합원님들께 다시한번 호소합니다
  • 고종만 기자
  • 승인 2015.03.09 11:50
  • 호수 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장 적임자는 바로 저입니다

서천 9개 농·수·축협, 산림조합 조합장을 선출하는 3.11전국동시지방선거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을 끝내고 진인사 대천명의 자세로 유권자인 조합원의 선택을 기다리는 출마 후보들이 <뉴스서천>에 보내온 호소글(기호순)을 조합별(가나다 순)로 소개한다.<편집자>

◆동서천 농협
기호1번 박창희
조합원들의 참 일꾼으로 제가 선택된다면 주 농산물인 쌀과 마산면의 원예작물, 그리고 임산물인 밤 사업 등을 차질 없이 중점 추진해 조합원의 안정된 영농 기반을 구축 하는 데 기여하고 동서천 농협을 반석 위에 세워 놓겠습니다.

기호2번 오영환
 기본이 바로 서고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조합을 만들겠다는 각오로 재도전했습니다.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다면  동서천농협과 조합원 권익 신장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겸허한 마음으로 조합원의 현명한 선택 기대합니다.

기호3번 성낙석
한 번의 기회로는 아직 마무리하지 못한 일들, 아쉬운 일들, 해야 할 일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 동안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잘사는 동서천을 조합원과 만들겠습니다. 항상 겸손한 자세로 조합원의 뜻 받들어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 주십시오.

◆서천농협
기호1번 박상길
농사꾼의 아들로 60여년을 흙과 함께해온 저는 쌀알 한 톨에도 농사꾼의 무수히 많은 땀방울이 스며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조합원의 삶 속에 녹아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천농협 발전을 이끌 적임자인 박상길을 선택해주십시오.

기호2번 박언순
조합원님들의 어려움과 고통을 저 박언순이 어루만지고 함께 하겠습니다, 서천농협 32년 근무경력을 바탕으로 조합원님들의 손발이 되어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기호3번 이철재
이제는 조합원 이익을 확실히 챙겨주는 서천농협으로 변해야 합니다. 피땀 흘린 농산물은 자식과도 같은 농민의 소중한 재산입니다. 농민들의 편에서, 38년 농사경험을 가진 농민 이철재가 반드시 지켜내겠습니다. 소중한 한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기호4번 이상진
30여년 동안 농업에 전념해온 농업인으로, 농민의 소리를 농협경영에 반영하고 잉여금을 경제사업을 통해 조합원들에게 환원하겠습니다. 농민대표 이상진을 당선시켜주십시오. 조합원이 서천농협 주인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서천축협
기호1번 박근춘
현직 조합장은 일로써 평가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기회를 더 주시면 조합과 지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는다고 생각합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명품 서천축협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호2번 장태익
조합장선거는 조합을 이끌 최고 경영자를 뽑는 것입니다. 지난 20여년간 축산업을 경영한, 조합원을 섬길 줄 아는 장태익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십시오. 위기의 축협 정상화는 물론 경영합리화를 통해 조합원 실익추구에 앞장서겠습니다.

◆장항농협
기호1번 최윤묵
33년간 농협에 근무하면서 조합원의 삶을 잘 알고 있습니다. 능력 있고 경험이 풍부한, 소신있는 최윤묵에게 소중한 조합원의 재산을 지키고 생활의 터전인 장항농협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십시오. 열심히 하겠습니다.

기호2번 남택주
현장 중심, 실용 중심, 기본과 원칙을 중시하는 경영을 목표로 삼고 농업, 농촌, 농업인의 발전과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는 장항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장항농협의 비약적인 성장을 이끌 남택주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기호3번 이권승
모든 일은 시기가 있습니다. 산소호흡기로 생명을 유지하는 환자라도 1%의 희망이 있다면 포기하지 마십시오, 생명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의의 마음처럼   농협의 변화와 지역경제 발전에 대한 희망의 꽃을 피우겠습니다.

기호4번 백석기
장항농협은 앞으로 4년이 중요합니다. 현직으로 아직 마무리하지 못했거나 추진중인 사업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조합원 배당 확대 공약 등을 실천에 옮기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현망한 판단을 차분히 기다리겠습니다.

◆판교농협
기호1번 백찬기
한 사람이 판교농협을 13년6개월간 경영하면서 많은 문제점이 도출된 이때 백찬기가 조합원들께 속 시원하게 투명한 조합운영 경영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조합원과 함께 참여하고 이익이 되는, 이용하기 편리한 조합으로 만들겠습니다.

기호2번 차대은
현직의 풍부한 경험과 투명 경영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각종 환원사업과 복지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판교농협을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우뚝 설 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조합원님의 소신 있는 한 표 한 표가 판교농협의 미래입니다.

◆한산농협
기호 1번 박병창
동서천 농협에서 전무로 정년퇴임하기까지 지난 40년간 농협 이념과 목적을 중시하고 조합원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로 살아왔습니다. 농협다운 농협, 조합원이 주인인 한산농협을 만들 수 있는 박병창에게 조합원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기호2번 이완구
지금까지 열과 성을 다해 최선을 다해왔다고 생각 합니다. 어려운 농촌과 농촌의 노령화를 생각해서 농촌을 지키는 농촌의 대변자 역할을 농협이 대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겸허한 마음으로 조합원님의 현명한 판단을 기다리겠습니다.

◆서천군수협
기호1번 조흥철
거운동기간 내내 서천군수협 앞날에 대한 조합원님들의 고견과 이에 상응하는 날카로운 비판과 성토! 마음속 깊이 새겨두고 해결책 강구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조합원님의 슬기로운 선택만이 우리 조합을 살리는 희망의 끈이 될 것입니다.

기호2번 최은수
40여년간 어민과 함께 지내 온 저는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이익을 위해 지킬 것은 지키고, 바꿀 것은 철저히 바꾸겠습니다. 조합원의 충실한 손발이 되어 이익대변 할 최은수를 선택해 주십시오.

기호 3번 임종필
위기의 서천군수협을 살리고 조합원을 위해 출마한 만큼  어떠한 시련이 있다 하더라도 조합과 조합원 그리고 어업인을 위한 일이라면 슬기롭게 이겨낼 것이며, 선거일까지 최선을 다하고 진인사 대천명의 심정으로 조합원의 선택을 기다리겠습니다.

기호4번 신현경
낙후된 서천군수협을 잘 사는 수협, 조합원 모두가 행복하고, 분열보다 조합원의 화합과 통합을 통해 밝은 미래를 제시하고 만들어 낼 실천력을 갖춘 신현경에게 서천군수협 발전을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 드립니다.

◆서부수협
기호1번 최병광
강하고 튼튼한 1등급 수협으로 재창조할 적임자 최병광의 경험과 경륜은 결코 우리수협과 조합원들은 잊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의 4년! 1등급 수협으로 재창조 시킬 것인가, 아니면 후퇴한 수협으로 남길 것인가? 선택은 조합원 여러분의 몫입니다.

기호2번 김진만
수협의 주인은 조합원입니다. 투명하고 건전한 서부수협이 될 수 있도록 조합원과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해 조합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 김진만을 선택 하신 것이 큰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조합운영에 최선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믿고 지지해주십시오.

◆서천군산림조합

기호1번 고종진
 그동안 변화의 시대에 걸맞지 않게 안일안 대응으로 많은 문제점이 노출된 조합을 전국1등 산림조합으로 만들겠습니다. 조합원의 고견을 항상 귀담아 들어 조합원 모두가 행복해지는 조합을 만들겠습니다. 조합원여러분 참 일꾼 고종진을 선택해주십시오.

기호2번 안광문
다시 한번 조합 운영의 중책을 맡겨 주신다면 항상 조합원을 위한 섬김의 자세로 전국 최고의 서천군산림조합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떳떳하고 정정당당하게 선거를 치루고 조합원을 위해 거듭나는 서천군산림조합을 만들어 갈수 있도록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기호3번 김명석
투명성과 소통은 조합의 생명입니다, 명품조합 서천군산림조합이 될 수 있도록 산림조성에 앞장서고 조합원들의 복지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숲의 가치를 높이고 땅의 효율성을 활용하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말보다 행동으로 실천하겠습니다.

기호4번 김기응
현재의 산림조합은 위기입니다. 금융사업의 침체와 산림사업의 경쟁이 산림조합을 더욱더 어렵게 할 것입니다. 김기응은 난국을 반드시 이겨내고 성장 조합으로 육성 발전시켜 나갈 자신이 있습니다. 열심히 하겟습니다. 믿고 도와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