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서천/초중고 교육비 지원사업 신청 접수
함께하는 서천/초중고 교육비 지원사업 신청 접수
  • 편집국 기자
  • 승인 2016.02.29 11:30
  • 호수 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고 교육비 지원사업 신청 접수
군은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저소득층 가구 학생들에게 교육비를 지원키로 하고 2일부터 18일까지 해당 학부모는 거주지 읍면사무소에서 신청서, 금융정보제공동의서, 소득 및 재산신고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방문 또는 온라인(www.bokjiro.go.kr)으로 신청하면 된다.

서천군 명예군민증 수여
군은 오늘(29일) 오전 11시 충북 청주시 소재 (주)메타바이오메드 본사에서 장항출신 오석송 회장에게 명예군민증을 수여한다.

마산면 체육회장 이·취임식
마산면체육회는 3일 오전 10시 마산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체육회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연다. 지인성 회장에 이어 노옥래씨가 취임한다.

서천군 리틀애구단 창단 및 고려정형외과배 2016 서천리그 개막
6일 오전 9시 산너울 야구장에서 리틀야구단 및 야구 동호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틀야구단 창단 및 고려정형외과베ㅐ 2016 서천리그 개막식을 연다.

북스타트 자원활동가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2016년 북스타트’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군은 자원활동가 양성과정 참여자를 8일까지 모집한다. 북스타트 사업에 관심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희망자는 서천군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life.seocheon.g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천도서관,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서천도서관은 9일까지 2016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책이랑 놀자 등 7개) 참여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좌신청은 평생학습종합정보시스템(www.cnall.or.kr)을 통해 접수하거나 전화, 방문 신청하면 되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문의 서천도서관(953-1518)

201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
군은 3월 한달간 3월1일 현재 서천군에 등록된 차량 소유주를 대상으로 전화, 방문, 위택스를 통해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