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원 만들겠다”
“군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원 만들겠다”
  • 뉴스서천
  • 승인 2018.02.07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문화원 이관우 신임 원장 취임
▲신임 이관우 원장이 전임 조순희 원장으로부터 서천문화원 기를 넘겨 받고 있다.
▲신임 이관우 원장이 전임 조순희 원장으로부터 서천문화원 기를 넘겨 받고 있다.

서천문화원 16·17대 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2일 오후 서천문화원 2층 강당에서 열렸다.
조순희 원장은 이임사에서 “뒷모습이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서천의 문화 발전을 위해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이관우 원장은 취임사에서 “융합의 시대인 만큼 여러 분야에서 안목과 지식이 필요함을 느낀다”며 “군민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원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서천문화원 회원들, 노박래 군수와 박정웅 서천경찰서 서장, 김성련 교육장, 조남일 서천군의회 의장과 여러 기관 단체장들, 군의원 등이 참석했다.

또한 문화원연합회 이경종 회장과 충남문화원연합회 회장, 논산·천안서북구·군산·부여·청양·홍성·예산·온양 문화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임 조순희 문화원장은 문화관광부로부터 공로패와 충남문화원장, 노박래 군수, 조남일 의장 등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문화원 가족으로부터 공로패와, 임직원들로부터 나태주 시인의 시가 적힌 시패를 선물로 받았다.

신임 이관우 원장은 송석초등학교, 서천중, 서천고등학교, 군장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서천지부장, 서천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 한국민족예술인총연합회 서천지부장, 서천문화원 이사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