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허정균 기자
  • 승인 2021.04.14 19:59
  • 호수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기 대표회장 신상애씨 선출, 위원 70명 위촉
▲8일 문예의전당 소강당에서 열린 서천군지속협 제10기 위원 위촉식 및 제19차 정기총회
▲8일 문예의전당 소강당에서 열린 서천군지속협 제10기 위원 위촉식 및 제19차 정기총회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이하 서천지속협)는 지난 8일 제10기 위원 위촉식 및 제19차 정기총회를 서천군 문예의 전당 소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서천지속협 10기 위원들은 지역공모를 통해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총 70명의 위원이 선출됐다. 이날 코로나19상황으로 남녀 대표 위원 2명만 참석했으며, 위촉된 위원을 대신해 노 군수로부터 위촉장을 받았다.

이어서 서천군의 지속가능한 지방의제 추진에 공로가 큰 신상애 위원과 임동범 위원에게 군수 표창장을 수여했다.

노박래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어려운 한 해였지만 올해는 백신과 함께 코로나19를 다 함께 극복하고 서천군이 재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다새로운 내일은 여는 행복한 서천 만들기에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총회에서 제10기 대표회장에 충남지속협 부회장을 지낸 신상애씨가 선출됐으며 공동회장으로 서천군 이교식 부군수, 신서천발전본부 김윤기 본부장이 각각 선출됐다.

또한 서천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을 지낸 박근춘씨와 충남보건환경연구원 최진하 원장, 민예총 김제원 서천지부장이 공동 부회장에 서천군여성단체협의회 홍성희 회장이 회계감사, 법률법인 온유 신흥섭 변호사가 사업감사로 임원진을 구성했다.

새로 선출된 신상애 대표회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위원들과 더욱 소통하고 협력해 서천군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