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 모음/한국소정육백화점 나완균·이정희 대표
■온정 모음/한국소정육백화점 나완균·이정희 대표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1.04.22 01:57
  • 호수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정육백화점 나완균·이정희 부부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5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를 찾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에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는 한국소정육백화점 나완균대표에게 좋은이웃사촌 104호로 선정하고 선정 패를 전달했다.

나완균·이정희 대표는 코로나 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잘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산면 지현1리 서원봉 이장

한산면 지현1리 서원봉 이장은 16일 한산사랑후원회를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서 이장은 사랑의 종소리클럽(회장 김진철) 회원으로 매년 김장김치를 담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등 평소 마을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서원봉 이장은 모두가 웃음꽃 가득한 행복한 한산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주민을 위한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현암석유 신상열 대표

판교면 현암석유 신상열 대표가 15일 판교나눔사랑후원회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와 함께 판교면발전협의회에도 50만원의 발전기금을 냈다.

신상열 대표는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백정 특산품판매소 유병월 대표

서면 마량리 동백나무숲 특산품판매소 유병월 대표가 14일 서면 사랑후원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에 서면사랑후원회(회장 김형천)는 유대표를 ‘2021 함께 피워요 나눔의 꽃의 아홉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서천로타리클럽

서천군로타리클럽(회장 주동오)17일 지역 내 암으로 투병중인 어린 쌍둥이 환아가 있는 긴급 위기가정에 후원금 100만원과 마스크 2000장을 기탁했다.

서천읍에 거주하고 있는 다문화가구 A씨 가정에서 세 자녀 중 쌍둥이 자녀가 암 투병으로 병원비와 생활비 마련이 시급하다는 소식을 듣고 서천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후원금 100만원과 마스크 2000장을 마련해 전달했다.

주동오 서천로타리클럽 회장은 암 투병 중 병원비와 생활비 마련으로 어려움에 놓인 위기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어린 자녀들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하루빨리 완쾌돼 건강하게 뛰어놀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