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기벌포생활문화축제’ 성황
‘제2회 기벌포생활문화축제’ 성황
  • 허정균 기자
  • 승인 2023.11.09 04:48
  • 호수 11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600여명 참여 다양한 작품 선보여
▲지난달 28일 미디어센처 야외 데크에서 열린 제2회 기벌포생활문화축제
▲지난달 28일 미디어센터 야외 데크에서 열린 제2회 기벌포생활문화축제

서천군기벌포생활문화센터(센터장 김세용)는 지난 1028일 생활문화센터 야외데크 광장에서 제2회 기벌포생활문화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는 기벌포생활문화축제는 지역주민 600여명이 참여해 <일상공감, 공감한 DAY!>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공연마당 체험마당 전시마당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청소년 K-POP 댄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동호회들의 춤, 악기, 연극 공연과 현장에서 직접 참여 가능한 다양한 보드게임 존, 공예 체험, 플리마켓 운영으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바느질, 민화 그리기, 서각 작품 동호회의 작품 전시가 진행되어 생활문화동호회들의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생활문화동호회의 공연이 끝난 후에는 주민들의 기벌포 노래자랑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출연자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무대가 진행됐다.

또한, 간식차와 포토존을 운영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서천군 소재 기업과 기관의 협찬 상품들을 공연이 끝날 때마다 추첨을 통해 주민들에게 나눠주어 풍성하고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김세용 센터장은 기벌포생활문화축제가 생활문화동호회들이 준비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고, 지역주민들이 축제에 많이 참여하셔서 동호회를 위한 격려와 응원에 에 힘입어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