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장 봉사 모음 / 겨울 한파 녹이는 따뜻한 이웃사랑
■ 김장 봉사 모음 / 겨울 한파 녹이는 따뜻한 이웃사랑
  • 고종만 기자
  • 승인 2022.12.01 09:15
  • 호수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김치 나눔행사가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무순으로 소개한다.>

서천군 산림조합

서천군산림조합(조합장 안광문)은 지난 24일 연말을 맞아 서천군산림조합 주차장에서 소외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김장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조합원 및 한국임업후계자서천지회 회원 40여명과 함께 김치 약 300포기를 김장했다. 김장김치는 서천군청 사회복지실을 통해 전달했다.

서천군산림조합은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서천읍새마을협의회

서천읍새마을협의회(회장 이홍범, 김선희)24일부터 이틀간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의 후원과 공무원, 서천읍 이장단과 함께 10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가 읍내 취약계층 180가구에 전달했다.

이홍범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고맙다는 말씀 전한다명서 함께해 주신 분들의 사랑과 정성의 손길이 나눔을 받으신 분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판교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판교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20여명은 24일부터 이틀간 판교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김치 200포기를 담가 면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마서면새마을남녀지도자

마서면새마을남녀지도자(회장 윤기원·김정자) 60여명의 회원은 22일부터 이틀간 마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정성껏 담은 배추김치 400포기를 면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윤기원·김정자 회장은 추운 날씨에 행사에 함께해주신 회원들에 감사드리며, 준비한 김치가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따듯하게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기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태구)는 관계기관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2일부터 이틀간 기산면 복지회관에서 정성껏 담은 김장김치 450여포기를 면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이태구 회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김장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단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비인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김진배, 홍성숙) 회원은 22일 행복비인후원회, 자원봉사자, 비인면직원 등 100명과 함께 비인면주민자치회가 재배한 배추 1600포기로 담근 김장김치를 면내 취약계층 200가구에 안부 확인을 겸해 전달했다.

홍성숙 회장은 새벽부터 나와 봉사해준 회원을 비롯해 원활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지원해준 각 기관단체와 후원자들께 고맙다는 말씀 전한다고 말했다.

서면사랑후원회

서면사랑후원회(회장 박종민)23일 서면 사무소 직원, 한국중부발전신서천발전본부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400여포기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과 마을 경로당에 전달했다.

박종민 회장은 올해도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더해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 서천지구위원회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 서천지구위원회(회장 김재원)23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를 찾아 10상당의 김장김치 20통을 기탁했다.

김유리 회장은 늘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봉사하시는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해주신 김장김치는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서천지구위원회는 열정과 봉사 정신으로 아동·청소년 범죄예방에 앞장서며, 청소년 선도·순찰, 예방 교육, 저소득층 지원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